플밍

build_native.sh 에서 새로운 클래스 인식을 못할때 본문

프로그래밍/cocos2d-x

build_native.sh 에서 새로운 클래스 인식을 못할때

너구리안주 2013. 9. 15. 12:10

해당 프로젝트폴더에서 proj.android 폴더안에 Android.mk 파일을 에디터로 열어본다.

아래처럼 cpp파일을 추가하는 부분이 있다.

#ads_1

LOCAL_PATH := $(call my-dir)

include $(CLEAR_VARS)

LOCAL_MODULE := game_shared

LOCAL_MODULE_FILENAME := libgame

LOCAL_SRC_FILES := hellocpp/main.cpp \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../../Classes/AppDelegate.cpp \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../../Classes/HelloWorldScene.cpp \
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 ../../Classes/TouchPoint.cpp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LOCAL_C_INCLUDES := $(LOCAL_PATH)/../../Classes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LOCAL_WHOLE_STATIC_LIBRARIES := cocos2dx_static cocosdenshion_static cocos_extension_static
           
include $(BUILD_SHARED_LIBRARY)

$(call import-module,CocosDenshion/android) \
$(call import-module,cocos2dx) \
$(call import-module,extensions)

위처럼 해당 cpp를 추가해 주면 된다.


#ads_1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