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자동포스팅
- 자동글쓰기
- Php공부
- 파싱
- 그누보드
- HTML
- 자동블로그
- 웹
- 챗지피티
- Ajax
- ChatGPT
- 아두이노 초보
- 아두이노 강좌
- 가상서버
- 워드프레스
- cocos2d-x
- 쿠팡파트너스
- 자바스크립트
- 무료일러스트
- Javascript
- 파이썬
- 아두이노
- 프로그램
- 아두이노 기초강좌
- php
- vps
- vultr
- Python
- c#
- flex
Archives
- Today
- Total
플밍
build_native.sh 에서 새로운 클래스 인식을 못할때 본문
해당 프로젝트폴더에서 proj.android 폴더안에 Android.mk 파일을 에디터로 열어본다.
아래처럼 cpp파일을 추가하는 부분이 있다.
#ads_1
LOCAL_PATH := $(call my-dir)
include $(CLEAR_VARS)
LOCAL_MODULE := game_shared
LOCAL_MODULE_FILENAME := libgame
LOCAL_SRC_FILES := hellocpp/main.cpp \
../../Classes/AppDelegate.cpp \
../../Classes/HelloWorldScene.cpp \
../../Classes/TouchPoint.cpp
LOCAL_C_INCLUDES := $(LOCAL_PATH)/../../Classes
LOCAL_WHOLE_STATIC_LIBRARIES := cocos2dx_static cocosdenshion_static cocos_extension_static
include $(BUILD_SHARED_LIBRARY)
$(call import-module,CocosDenshion/android) \
$(call import-module,cocos2dx) \
$(call import-module,extensions)
위처럼 해당 cpp를 추가해 주면 된다.
#ads_1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