플밍

쿠팡파트너스 자동 포스팅 신버전 본문

제품리뷰

쿠팡파트너스 자동 포스팅 신버전

너구리안주 2023. 9. 22. 12:04

Glbot CP

키워드추출부터 포스팅까지 완벽한 자동 시스템

 

쿠팡파트너스 상품을 자동으로 등록하여 수익형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손대지 않고 운영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.

# glbot CP의 특징

1. 실제 제품의 자료를 바탕으로 글을 작성하기 때문에 글이 아주 풍부하고 사람이 쓴것같이 작성이 됩니다.

: 쿠팡에 게시되어 있는 상품의 제원을 추출하여 ChatGPT에게 전달합니다.

 

2. 정확한 제품정보를 바탕으로 글을 생성하기에 잘못된 정보가 표시될 확률이 적습니다.

: 부족한 자료로 ai에게 요청시 ai환각증상이로 거짓 정보가 생성될 수 있습니다.

Glbot CP는 풍부한 자료를 바탕으로 글을 생성하기에 보다 정확한 사실을 바탕으로 글을 작성합니다.

 

3. 컴퓨터를 켜놓을 필요가 없습니다.

: Glbot CP는 운영중인 워드프레스내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여타 프로그램들처럼 사용자 컴퓨터를 켜놓을 필요가 없습니다.

 

4. 이미지를 따로 다운로드 받지 않고 표시하기 때문에 서버용량 걱정이 없습니다.

: 썸네일도 URL로 표시하는 등 이미지를 전혀 다운로드 받지 않기 때문에 적은 용량의 서버에서도 용량걱정없이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5. SEO를 고려한 설계로 노출에 유리합니다.

: keyword, description, 핵심문구를 자동 추출하여 등록하며 YoastSEO 와 연계하여 SEO에 더 유리하게 설계되었습니다.

 

6. 자동 키워드추출기능이 포함되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습니다.

: 연관키워드를 자동추출하는 기능이 탑재되어 키워드까지 알아서 수집합니다.

 

7. 원하는 곳에 출력할 수 있는 배너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.

: 쿠팡파트너스 배너 및 애드센스등의 광고를 원하는 곳에 출력할 수 있습니다.

 

8. crontab 등의 별도의 스케쥴러가 전혀 필요없이 자동 포스팅이 지원됩니다.

: 워드프레스 자체 스케쥴러를 이용하기 때문에 다른 시스템이 필요없습니다.

 

9. 사용자가 임의로 ai 프롬프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: 사전프롬프트와 질문프롬프트 2개를 사용자 임의대로 수정이 가능하며 초기화도 제공됩니다.

 

10. 상품의 카테고리도 자동으로 생성하여 등록합니다.

: 쿠팡파트너스의 대분류 카테고리를 가져와 글 등록시 자동으로 블로그 카테고리로 등록합니다.

 

11.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설치가 아주 간단합니다.

: 압축파일을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한방에 설치됩니다.

 

12.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.

: Glbot 시리즈를 사용해보신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1년이 넘는 기간동안 수차례 업데이트를 무료로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.

 

13. 커뮤니티를 통한 사후관리

: 구매자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구매 후 커뮤니티를 통해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.

 

 

# 데모사이트

 

https://buystory.kr

 

위 사이트는 100% Glbot CP 자동 포스팅으로 운영되는 데모사이트입니다.

 

 

# 프로그램 상세보기

https://youtu.be/r36YqncV9vc?si=iS2OnUBFbuVqeP4K 

 

구매안내

https://kmong.com/gig/505948

Comments